미국, LA, 남가주 은혜한인교회
LOGIN | SITEMAP
   
 
  공지사항 |  은혜소식 |  이달의행사일정 |  주보보기 
  공지사항   
  은혜소식   
  이달의행사일정   
  주보보기   
 
Home>행사소식>은혜소식  
   
2017년 9월 12일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다민족연합기도대회 설명회
글쓴이 : 웹지기  (12.♡.220.182) 날짜 : 2017-09-14 (목) 13:24 조회 : 337




















9월 12일 은혜한인교회에서는 10월 29일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예배와 다민족 기도대회를 개최하기 위한 준비 모임이 족교개혁 500주년 기념대회 준비위원회를 주관으로 모였다. 이번 모임을 준비하는 대표대회장 한기홍목사님은 이번 대회의 주제는 회개 성결 선교로 결정했다는 서두로 말씀을 전했다. 

한기홍 목사님은 하나님께서는 어느 때보다 타락했던 시대에 부흥을 주셨고 영적 지도자들이 잘못된 것을 위해 기도하고 회개할때 부흥을 주셨다고 말씀을 전했다. 또 이번 종교개혁 500주년 다민족 기도회는 매우 중요한 기도회라고 말씀하시면서 미국은 허리케인과 같은 자연재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세계정세와 한국의 한반도 상황은 매우 좋지 않은 가운데 있다. 
이런 가운데 다민족 기도회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하나님께서 큰 부흥을 주실 줄 믿습니다라고 말씀을 전했다.

David Andrade 목사님은 요한계시록 14:4-6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이 없었기 때문에 종교개혁있었던 것처럼 지금 이시대도 교회가 하나님의 경외하는 마음을 잃었고 목사과 교회 지도자들이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잃었고 강대상에서도 순수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지 않으며 사람을 더 두려워 하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또 지금은 심령을 쪼개고 무릎을 꿇고 하나님께 외치고 부르짖어야 한다. 

우리 자녀들을 위해서 기도해야 하며 마음을 낮추고 겸손하게 해야한다. 우리가 여전히 타협한다면 우리는 영원히 돌아가지 못할것이다. 지금은 하나님 앞에 결단해야 하는 시점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