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남가주 은혜한인교회
LOGIN | SITEMAP
   
 
  공지사항 |  은혜소식 |  이달의행사일정 |  주보보기 
  공지사항   
  은혜소식   
  이달의행사일정   
  주보보기   
 
Home>행사소식>은혜소식  
   
2018년 세계교육선교대회
글쓴이 : 웹지기  (12.♡.220.182) 날짜 : 2018-02-05 (월) 10:32 조회 : 397
























지난 2월1일(목)부터 2월3일(토)까지 풀러 신학대학교에서 2018년 세계 교육 선교대회가 있었습니다.
 교육 선교대회는 각 나라에서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고 계시는 선교사님들께서 자신이 섬기고 있는 선교지에서의 교육 현황과 실행하고 있는 학교에 대해서 자세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귀한 교육 선교대회입니다. 
 이번 교육 선교대회에서도 많은 나라의 선교사님께서 참석하셔서 선교지의 교육 현장의 모습을 영상과 설명을 통하여 교육 선교에 중요성에 대해서 들을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낮 강의 시간과 저녁 집회 시간을 가져 지성적으로, 영적으로 풍성한 은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첫날 저녁 집회 시간에는 나성 영락 교회에서 열렸는데 한기홍 담임 목사님께서는 2018년 세계 교육 선교대회의 개최를 알리는 개회 선언을 하셨습니다. 아울러 각 선교지의 국기와 학교 피켓의 입장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기홍 담임 목사님께서는 "다음 세대로 꿈꾸게 하는 사역이 됩시다"는 제목으로 귀한 은혜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목사님께서는 세가지로 메시지를 전해주셨는데 첫째는 부흥을 꿈꿔야 합니다. 먼저 목회자들이, 사명자들이 부흥을 가져야 하는데 심령의 부흥을 일으켜야 합니다. 진정한 부흥은 회개할 때에 일어나는 것이기 때문에 목회자들이 먼저 올바르게 양육하지 못하고 안일하게 사역을 감당했던 것들을 회개해야 합니다. 둘째는 연합의 영성으로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교회가, 교단이, 목회자들이 하나가 되고 협력하여서 아름답게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가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세계 선교에 힘써야 합니다. 주님의 지상 명령인 땅 끝까지 이르러 주님의 증인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생명의 말씀을 듣고 선교대회에 참석한 모든 하나님의 백성들이 전심으로 하나님께 회개하며 다시한번 우리의 심령에 부흥을 주시고 이 땅에, 선교지에 부흥을 주실 것을 간구하는 기도를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