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남가주 은혜한인교회
LOGIN | SITEMAP
   
 
  공지사항 |  은혜소식 |  이달의행사일정 |  주보보기 
  공지사항   
  은혜소식   
  이달의행사일정   
  주보보기   
 
Home>행사소식>은혜소식  
   
2018 한여름성령축제
글쓴이 : 웹지기  (12.♡.220.182) 날짜 : 2018-07-15 (일) 05:30 조회 : 386












지난 목요일(12일) 저녁부터 한여름성령축제가 은혜가 가득 넘치는 가운데 진행되고 있습니다.
 박순애 전도사님을 통하여 "기도와 기적은 함께 간다" 라는 주제로 소망을 가지고 목숨이 다하도록 하나님을 붙잡고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기적을 보여주시고 행하신다는 것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믿음의 사람에게는 승리가 확정된 상태에서 고난의 터널을 지나고 있기 때문에 불평하지말고 가야 한다. 우리가 빠질 수 있는 오류가 있다. 그것은 열정을 가지고 봉사하고 헌신하고 기도하고 예배하고 하고 하고 이 하고가 믿음이 있는 것으로 착각한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우리가 진짜 믿음의 사람인지 가짜 믿음의 사림인지를 먼저 세운 뒤 하지않고는 견딜 수 없는 눈물과 감동과 감격이 나와서 마지막에 하고가 나와야 하는데 속이 텅 빈 상태에서 남들을 따라하는 것의 하고는 믿음의 오류이다. 믿음은 외형적이거나 활동적이거나 보여지기 이전에 내면적이고 영적이고 내 심령 깊은 곳에 내 안에 진짜인지 가짜인지 내 안에 예수 그리스도가 살아있는가 가 중요하다. 내 안에 예수 그리스도가 살아있지 않으면 어떤 기도, 어떤 헌신도 소용이 없다.
 내 희망은 믿음이 아니다 내 생각은 믿음이 아니다. 
 나의 미래는 오직 하나님께 있다.
 믿음은 미래다 기도는 저축이다. 
 생각이 앞서는 자가 되지 말고 믿음이 앞서는 자가 되라
믿음은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것이지 내가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다. 믿음은 내면이다. '

 이번 성회를 통하여 우리의 내면을 진짜로 만들어 내 생각, 내 뜻을 버리고 나를 죽여 오직 주님이 내 안에 사셔서 주님만이 영광 받으시고 주님의 뜻을 이루는 진짜 믿음의 사람으로 거듭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