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소식
샌디에고 갈보리교회 담임목사 취임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웹지기 | 댓글 0건 | 조회 8,736회 | 작성일 12-10-03 20:59

본문

1.jpg
갈보리교회 담임목사 취임식


샌디에고 갈보리 장로교회는 9월 30일 주일 오후 5시에 박요셉목사의 담임목사 취임예배를 가졌다.

대한예수교 장로회 보수 합동 국제총회의 상임총무이신 김종욱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취임예배는 교회가 든든히 세워져 가기를 간절히 바라는 성도님들의 열정으로 드려진 예배였다.
특별히 한기홍목사은 요한복음 14장 12-15절의 본문으로 “더 큰 일도 하리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하셨다.

2.jpg
한기홍목사님의 말씀


큰 일을 이룰 수 있기 위해서 염려하지 말고 주님을 믿으며, 성령의 충만, 예수 이름으로 기도하고 주님을 간절히 사랑하는 성도가 될 때 가능하다는 말씀은
전임 목사로서 성도들이 신앙안에서 잘 양육되고 하나님 나라에 기둥같이 사용받기를 열망하는 목자의 심정으로 전한 메시지는 성도들 뿐만 아니라 참석한 모두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3.jpg
담임목사 취임 선서식


그동안 임시 담임목사로 섬기신 김재문목사(사랑의 빛 선교교회 원로목사)의 축사 등 새롭게 취임하시는 박요셉목사님과 성도들을 축하하며 권면의 시간을 가졌다.

4.jpg
취임식을 맞치고 단체 사진


이어 박요셉 담임목사는 성도들이 행복하게 신앙생활할 수 있도록 전심을 다하겠다는 답사로 담임목사 취임예배는 은혜가 충만한 가운데 마치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