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소식
장학일 목사 초청 한여름 성령 축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웹지기 | 댓글 0건 | 조회 7,815회 | 작성일 11-07-17 06:11

본문

vod1.gif

3.JPG
한여름 성령 집회 장학일 목사님


은혜한인교회에서는 한여름 성령축제를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장학일목사님을 모시고 7월15-17일까지 갖게 되었습니다. 이번 집회는 초교파적으로 오렌지카운티 기독교전도연합회에서 남가주지역의 영적부흥과 성령축제로 한여름을 은혜충만, 성령충만으로 채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1.JPG
한여름 성령집회 현장



첫날 성회에,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복음의 본질이 율법, 은혜의 법, 성령의 법으로 정리되며 예수님의 피의 사건을 통하여 속죄받은 자들이 왕같은 신분을 갖은자들로 살게되는 놀라운 축복을 다시금 깨닫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5.JPG
한여름 성령 집회



15일 토요일 새벽시간에는 “믿음을 키우시는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하나님께서 모세를 부르시고 그를 준비시키시어 쓰심을 통해서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 앞에 쓰임받는 자로 서는데, 특별히
모세의 지팡이를 통하여 많은 이적을 일으키신 하나님께서 오늘날 우리에게 “간증의 지팡이”를 잡고 세상에 나가 많은 사람들에게 믿음의 간증을 전하고 선포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함께 하심을 증거할것을 말씀하셨습니다.

4.JPG
한여름 성령 집회 성전을 가득메운 은혜를 사모하는 성도님들



이번 한여름 성령집회를 통해, 계속 이어지는 하나님의 말씀은 성도들 모두 은혜의 성령을 경험하게 하며 새힘을 얻게 하고 나가서 하나님께서 사용하시는 쓰임받는 그릇으로 준비되어 세상을 변화시키는 복음 전달자로 서게 되는 계기로 만들어 가게 될것입니다.

2.JPG
한여름 성령 집회 은혜성가대 찬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