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소식
목사안수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웹지기 | 댓글 0건 | 조회 7,387회 | 작성일 08-10-18 13:11

본문

1.JPG


대한 예수교 장로회 국제총회에서 이번 2008년도 목사 안수식을 10월 16일 은혜한인교회 본당에서 거행 하였습니다. 이번 목사 안수식은 GMI 선교대회 기간 중에 치루게 되었으며
목사안수를 받는 열여섯 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김기탁(샌디에고갈보리교회), 김광문(몽골선교사), 김기화(은혜한인교회), 김재일(은혜기도원), 노수강(베를린늘푸른교회),박윤수(Peri선교사), 신동수(은혜한인교회), 정에밀리(예수님교회), 정운호(주님의영광교회), 정형준(은혜한인교회), 조영문(생수의강선교교회), 주진석(샌디에고갈보리교회), 최성규(은혜한인교회), Jay Cronish(Israel 선교사), Quillermo Solis(칠레선교사), Manuel Jorquera(칠레선교사) 이상 열여섯명이며 이분들은 모두 이번 GMI 선교대회 기간 중에 강도사 고시를 모두 패스하였다.


2.JPG



이번 목사 안수 예배에는 한기홍목사님 사회로 진행 하였으며 은혜 성가대의 특별 찬양에 이어 대한예수교 장로회 국제총회 총회장이신 김광신 목사님이 특별히 이번 목사 안수 받는 분들을 향해 "주의 종의 정체성"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말씀을 전하셨다.
이어서 김광신 목사님의 인도로 안수식이 거행되었으며 서약과 안수기도, 안수례와 착의식의 순서로 진행이 되었다.


3.JPG



모든 안수식이 끝난 후 유봉재 목사님의 권면의 말씀과 안수자 대표로 정형준 목사(은혜한인교회) 목사님의 답사에 이어 대한예수교 장로회 총회장이신 김대형 총회장님의 축가가 있은 후 기념 촬영을 하며 축하 하러 온 많은 축하객들과 사진 촬영 및 기념 촬영을 하며 기쁜 시간을 가졌다.
이번 목사안수를 받으신 주의 종들의 사역과 나아갈 길들을 위하여 많은 중보 기도가 필요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