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한인교회, 신년주일예배 드리며 2026년 새해 비전 선포 > 은혜소식 (NEWS)

전체메뉴


  • 행사소식
  • EVENT

NEWS은혜소식

은혜한인교회, 신년주일예배 드리며 2026년 새해 비전 선포

페이지 정보

WRITER : 은혜한인교회 DATE : 2026-01-04

본문

은혜한인교회는 1월 4일 비전센터 본당에서 2026년 첫 주일인 신년주일예배를 드리며 새해의 시작을 하나님께 올려드렸습니다. 

이날 예배는 온 성도가 함께 성찬식에 참여하며 한 해를 정결한 마음으로 살아가기를 다짐하는 은혜의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한기홍 목사는 말씀 선포를 통해 창세기 1장 26절부터 28절 말씀을 본문으로 전하며,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주신 사명과 정체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 목사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우리는 세상에 충만하고, 정복하며, 다스리는 사명을 받은 존재”라고 강조하며, “2026년 한 해 동안 교회가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공동체가 되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세상에 충만하고 정복하고 다스리는 교회가 되자’는 말씀을 통해 새해 교회의 비전을 선포하며, 모든 성도가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믿음으로 영향력을 나타내는 한 해가 되기를 권면했습니다.

예배에 참석한 성도들은 성찬식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은혜를 깊이 묵상하며, 2026년 한 해를 거룩함과 순종으로 살아가겠다는 결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은혜한인교회는 신년주일예배를 시작으로 새해에도 모든 세대가 연합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나가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하며 힘찬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lose